HOME 로그인회원가입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ID저장
회원가입ID/비밀번호찾기
선교소식
기도를 올려주세요
동경만나주보
기도를 올려주세요
    >  기도를 올려주세요
 
작성일 : 13-12-22 10:44
2013년 12월 23일 어린이 크리스마스 말씀
 글쓴이 : 동경만나교…
조회 : 28,104   추천 : 0  
2013년 12월23일 코도모크리스마스전도-일본어
본문 :『누가복음 2:14』
제목 : 기쁜 크리스마스(メリークリスマス)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いと高きところには榮光,神にあれ,地には平和,御心に適う人にあれ。]

왜 사람들은 크리스마스가 되면,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넉넉하게 여유가 있어지는 것일까요?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불교신자들 심지어는 이슬람교의 신자들과 공산주의자들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뻐하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왜 그럴까요? 다른 종교를 가지고 다른 신을 믿는 사람도 왜 예수그리스도가 탄생한 것을 축하하는 크리스마스에 함께 기뻐하고 함께 즐거워할까요?

그것은 예수님이 이 땅에 내려왔다는 소식은 모든 사람에게 큰 기쁨이기 때문이에요.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아멘)
(大きな喜びを告げる./ 今日ダビデの町で,あなたがたのために救い主がお生まれになった.)
예수그리스도가 이 땅에 태어나신 것은 큰 기쁨,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야 하는 기쁨의 소식이었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에게 있어서 기쁜 소식이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엄마아빠가 선물을 사준다는 소식도 기쁜소식이겠지요.
멀리 이사 간 친척이 동경에 놀러온다는 소식도 기쁜소식일수 있지요.
아빠엄마가 내년에는 용돈을 올려준다는 소식도 기쁜소식이겠지요.

그런데 그런 소식보다 예수님이 태어났다는 소식이 더 기쁜 소식인 이유는 예수님이 평화의 왕으로 이 땅에 태어났기 때문이에요. 성경은 이렇게 기록했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地には平和,御心に適う人にあれ.)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이란, 어떤 사람일까요?
예수님이 이 땅에 오셔서 우리의 모든 죄를 용서해주시고, 십자가위에서 대신 희생해 주셨다는 것을 믿는 사람이에요.
예수님이 이 땅에 오셔서 한 일은 평화를 전하신 일이에요.
에베소서 라는 성경에 이렇게 써있어요.
[예수님은 우리의 평화입니다. / 또 모든 사람에게 평화를 전했습니다 ](キリストはわたしたちの平和であります.そして、すべての人々にも,平和の福音を告げ知らせられました.)

이처럼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것은 어떤 종교를 가지고 있는지와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평화를 전해주기 위해서 였어요. 그래서 모든 사람이 기뻐하고 축하해야 하는 날입니다.
(옆사람과 인사해요. 메리 크리스마스~)

메리라는 말은, 즐거운, 기쁜의 뜻이에요.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을 의미하는 크리스와 예배, 마쯔리를 의미하는 매스가 합해서 만들어진 말입니다, 그러니까 [메리 크리스마스]는, [기쁘고 즐거운 예수님의 날]이라는 뜻이요. 오늘 여기에 모인 우리 모두에게 평화의 예수님이 오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기쁘고 즐거운 예수님의 날, 예수님에게 영광이고, 우리에게는 평화가 있기를 원합니다. 오늘 모인 우리 모두가 예수님의 평화안에서 행복하게 살게 해주세요. 올 한해동안 건강하게 지켜주신것처럼 내년에도 건강하게 지켜주세요. 사랑하는 엄마, 아빠, 모두 건강하게 축복해 주세요.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Address : 〒124-0005) 東京都葛飾区宝町1-3-15
Copyright ⓒ 2008 동경만나교회. All rights reserved. E-mail. admin@jmc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