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회원가입 최근게시물 사이트맵  
ID저장
회원가입ID/비밀번호찾기
선교소식
기도를 올려주세요
동경만나주보
기도를 올려주세요
    >  기도를 올려주세요
 
작성일 : 14-09-01 00:46
2014년 9월 1일 초하루기도회 말씀
 글쓴이 : 동경만나교…
조회 : 14,368   추천 : 0  
본문 : 『이사야서 55:1-6절 말씀』
제목 : 구하지 않는 것도 죄.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 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 너희가 어찌하여 양식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나를 청종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마음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 내가 그를 만민에게 증거로 세웠고 만민의 인도자와 명령자를 삼았었나니  / 네가 알지 못하는 나라를 부를 것이며 너를 알지 못하는 나라가 네게 달려올 것은 나 여호와 네 하나님 곧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를 인함이니라 내가 너를 영화롭게 하였느니라  /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실 때 바로 그 곁에 강도 두 사람이 있었습니다.
한 사람은 예수님께 자신의 영혼을 부탁하고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실 때에 기억해 달라고 구했습니다.
 그는 구원 받았습니다. 한편 한 사람은 예수님을 조롱하며 그분께 아무것도 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끝내 구원을 거절했습니다.

  예수님과 아주 가까이에 있으면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니 얼마나 좋은 기회였겠습니까?
그러나 그런 상황에서 조차 구원을 받지 못했다면 놀라운 일입니다.
십자가의 은혜, 구원의 은혜는 모두에게 공평하게 주어져 있습니다.
하나님의 축복과 하나님의 사랑도 공평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구하지 않아서, 받지 못하고, 어떤 사람은 구하므로 거저 얻었다는 것을 성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오늘 성경말씀은 우리들에게 여러 가지 교훈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가르침들이 9월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삶의 이정표가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말씀요약)

1절 말씀입니다.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 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1절 말씀의 교훈은 나아오라!는 것입니다. 움직이라는 것입니다.
나아오는 자에게 값없이 주겠다고 약속하고 있습니다.

2절 말씀입니다.
(너희가 어찌하여 양식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나를 청종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마음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하나님을 청종하라, 말씀에 순종하라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고 말씀합니다.

3절 말씀입니다.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주님께 나아가서 들으라! 라고 했습니다. 그러면, 영혼이 살리라. 이것은 확실한 은혜라는 것입니다.

4절-5절 말씀입니다.
(내가 그를 만민에게 증거로 세웠고 만민의 인도자와 명령자를 삼았었나니 
네가 알지 못하는 나라를 부를 것이며 너를 알지 못하는 나라가 네게 달려올 것은 나 여호와 네 하나님 곧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를 인함이니라 내가 너를 영화롭게 하였느니라)
알 수 없는 방법으로, 이유도 알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는데, 좋은 일들입니다.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를 영화롭게 하기 위하여 일어나는 일들이기 때문입니다.

6절 말씀입니다.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이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우리가 할 일은 하나님을 찾고, 부르는 것입니다.
우리의 하나님이 아니라, 나의 하나님, 자신만의 하나님을 찾고 부르시기 바랍니다.

9월은 나의 하나님을 찾는 시간, 나의 하나님을 부르는 시간이 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기도하겠습니다.)

1. 동경비티디 4기가 성령충만한 은혜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영적리더 김병삼목사님, 한국에서 오는 팀멤버, 일본의 팀멤버, 동경4기의 모든 캔디데이트, 준비위원장 장승철목사님, 전체 진행 김광현목사님, 모든 로이스타와 후원자들을 위해서)

2. 동경만나교회가 올바른 복음을 전하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 예수님의 교회가 되기 위하여 기도합시다.

3. 동경만나교회의 성도들과 가족이 모두 구원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온 가족이 구원받아 함께 천국가는 은혜를 얻을 수 있도록 가족구원을 위해서 특별히 기도합시다.

4. 함께 동역하는 모든 교회와 단체를 위해 기도합시다. 기독성협단과 재일한선협과 일본의 8200개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합시다.

5. 우리 개인의 신앙성장을 위해 기도합시다. 하나님의 자녀로, 상속자로, 거룩한 백성으로 부름받고, 축복받은 우리가 언제까지나 하나님께 감사하며, 복음을 전하는 예수님의 제자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 갈수 있기를 위해 기도합시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Address : 〒124-0005) 東京都葛飾区宝町1-3-15
Copyright ⓒ 2008 동경만나교회. All rights reserved. E-mail. admin@jmcc.co.kr